FASCINATION ABOUT 구글상위노출 작업

Fascination About 구글상위노출 작업

Fascination About 구글상위노출 작업

Blog Article

이 블로그  구글상위노출/백링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구글이나 네이버,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은 ‘백링크’를 다른 웹사이트의 지원을 받는 양질의 콘텐츠 지표로 봅니다. 쉽게 말해 백링크는 ‘남이 나를 언급해 주는 것’입니다.

백링크는 다른 웹사이트로부터의 추천을 의미하며, 웹사이트의 권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품질 높은 백링크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킹과 콘텐츠 마케팅을 통한 관계 구축이 필요합니다.

해당 링크가 획득된 방법을 연구하고 동일한 전술을 사용하여 더 많은 링크를 확보하자.

모바일 편의성을 높이는 방법은 앞서 설명했다시피, 그림의 용량 및 크기를 줄이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구글에서 높은 순위를 얻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미 그 모든 것을 해본 적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미 어느 정도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더 높은 순위를 원할 구글상위노출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당신을 위해 계속 읽어주세요.

구글 알고리즘은 사람처럼 생각을 할 수 있지 않고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는 콘텐츠 혹은 개발자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들 구글상위노출 그리고 다른 웹사이트들에서 언급된 정보들을 통해 검색 결과에 노출이 됩니다.

이런 백링크 작업 방식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그들은 스팸 백링크 작업을 하는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지백링크와 같은 회사 홈페이지의 경우 독자적인 연구를 발표해서 백링크를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백링크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한 핵심 전략 세가지를 꼽는다면 키워드 조사, 검색의도에 맞는 콘텐츠 작성, 퀄리티 있는 콘텐츠 작성 입니다.

 블로플로의 키워드 조사 예시 입니다. 키워드 조사를 통한 키워드 선정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간단한 회원 가입만으로 키워드 조사를 직접 해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백링크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으므로 훌륭한 백링크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 위한 작업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계속 주시하고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기회에 뛰어들어야 합니다!

따라서 목적지를 정하고 수치를 해당 페이지로 콘텐츠를 몰아 순위를 높이는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저품질 백링크를 여러개 가져다가 붙여버리면 지옥을 경험하게 되실겁니다. 백링크에도 퀄리티가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